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기업이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이 왜 가장 중요한가? 아주 간단히 말해서, 아무도 부정적인 평판을 가진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긍정적인 평판을 가진 회사는 더 많은 고객을 얻고 더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회사를 보호하고 개선하려면 아래 아이디어를 사용하십시오.
여러분의 명성을 높이려면,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큰 사업이라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리치 아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비즈니스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다룰 때, 좋은 공격은 최고의 방어 전략이다.
행복하고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부정적인 코멘트가 몇 개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래된 부정적인 내용이 검색 페이지의 맨 아래로 사라지도록 컨텐츠가 항상 새로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관련된 검색 구문은 웹 페이지에서 사용해야 한다.
핵심 검색어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 이름이 될 것이다.
구글은 다른 검색 엔진처럼 권위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수도 있고 이로울 수도 있으니,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라.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개인 판매는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불평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인을 할 때 특히 사실처럼 들린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십시오.
사람들은 거기에서 소비자 경험에 대해 토론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하고 적시에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보호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신뢰받고 평판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 발표까지, 대중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들어가는 것이 많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도움이 되는 것이다.
고객들은 모든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여기저기서 불만이 터져 나올 테니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게다가, 어떤 불만 사항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부정적인 것을 인쇄할 때, 만약 그들이 논평한 것이 완전히 진실하지 않다면, 그 의견을 쓴 사람에게 화를 내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자신의 입장을 정당화하는 경향이 있는 사실들로 자신을 모으고 정직하게 대응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사람들이 양쪽의 주장을 읽을 때, 그들은 그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낼 수 있다.
어떤 사업의 명성이라도 밑거름으로 쓰인다.
하나가 없으면 번창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사업이 잘되려면 여기서 배운 것과 같은 평판관리 기법을 써야 한다.
명성이 높으면 사업이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