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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수없는씨박물초 2020. 6. 14. 06:12


이메일 마케팅 확인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기



이메일 마케팅에 참여할 생각을 해보셨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십니까?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조언이 필요하다면,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위한 팁과 비결을 찾을 수 있도록 이 기사를 모두 읽어보십시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전자 메일을 수신하지 않으려는 고객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경우 스팸으로 플래그가 지정될 수 있음.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치고, 만약 당신의 메시지에 대한 불만이 너무 많다면, 당신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빨리 구매해! [제거] 이 중복 접근법은 당신을 "스팸"으로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은 이런 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량을 늘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이든 사도록 격려하기 전에 그들과 견고하고 전문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의 구독자들은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살 것이다.




보내는 전자 메일은 항상 교정하십시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또한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다른 브라우저와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테스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데 열중하도록 하려면 뉴스레터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좋은 소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학습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그 주제에 관한 책들은 도서관이나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배우는 것을 돕기 위한 실제적인 가르침을 얻기 위해 지역 워크숍이나 수업을 찾을 수 있을 지도 모른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피사체 라인에 사용할 항목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전자 메일 목록을 반으로 나누고 서로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두 그룹의 주소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각 주제 라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좋은 방법이며, 읽히는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목록에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주소가 회사로부터 전자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질 것 같지 않을 것이다.


고객들을 잃고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는 보고를 받을 수도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이중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비록 그것이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그 개인이 진정으로 당신의 이메일을 원하도록 보장하고 당신이 스팸을 보내는 데 곤경에 처할 가능성을 줄인다.




중요한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정보를 보내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지금 컴퓨터 주위에 없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간과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이메일이 거래된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그것은 또한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에도 포함되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비즈니스 자료에 있는 로고, 특수 글꼴 또는 색상이 포함된 템플릿을 디자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당신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과 빠르게 연관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시다시피 위 기사의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효과가 높은 간단한 마케팅 캠페인이 가능하다.


잘 설계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 기반을 높이고 매출을 높일 수 있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이제 독서를 멈추고 계획을 세울 때야!